종아리살뺴는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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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써니 조회 0회 작성일 2020-08-01 19:02:12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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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아리가 안 빠진다면 이걸 꼭 보세요

런닝머신 위에서 뛰기만 한다고 종아리는 잘 안빠져요. 오래 걷고 뛰는 분들의 체형을 보면 마르셨지만 종아리는 굵은 편이에요. 흔히들 종아리를 '제2의 심장'이라고 부르잖아요? 종아리는 미의 관점뿐만 아니라 건강을 위해서라도 풀어주고 관리해줘야 하는 부위인 거에요. 여러가지를 해보았지만, 종아리와 하체에 가장 도움이 되고 효과가 좋았던 운동과 스트레칭 루틴을 링크로 정리해 보았으니 영상 보시면서 꼭 종아리 다이어트에 성공하시길 바랄게요!

[스트레칭]▼
- (강추★) 날씬하체 만드는 스트레칭 :

- (강추★) 종아리알 쭉쭉빠지는 스트레칭 :

- 종아리 최고의 스트레칭 3가지 :


[운동]▼
- 다리 얇아지는 최고의 운동 BEST5 :

- 스쿼트 30일 챌린지 :


[식단]▼
- 정말 쉽고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 :


[이론]▼
- 허벅지살 쉽게 빼는 방법 :

- 다리살 쉽게 빼는 방법 :



종아리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시는분들 정말 많이 보았어요. 종아리는 '신의 영역이다' '다른 부위랑 다르게 타고나야된다' 하는데, 정말 이 말도 들어보면 어느정도 일리는 있어요. 그런데 우선 너무 실망부터 하지는 마세요. 제가 오늘 일명 '알부자'이신 분들도 종아리 쉽게 뺄수있는 방법을 알려드릴테니깐 영상 끝까지 꼭 함께해주셔야 돼요. 사실 종아리에 알이 있는건 죄가 아닌데, 우리가 유독 종아리 기준에 엄격한것 같긴 해요. TV에 나오는 멋진 아이돌이나 연예인들 일자다리를 보면서 무언가 기준이 높아진 것 같은데 사실 해외에서는 근육이 어느정도 잡힌 종아리가 예쁘다고 하잖아요? 조금 슬픈현실이긴 하지만 나라마다 미의 기준과 문화가 조금씩은 다른 것 같아요. 그래도 종아리를 제2의 심장이라고 부르잖아요. 건강때문이라도 종아리는 풀어주고 관리해줘야 되는 부위인거에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종아리를 풀고 쉽게 뺄수있는 방법을 알려드릴테니깐 영상끝까지 꼭 함께해주세요.


댓글\u0026 운동일지 관련 꼭 읽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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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아리 #다이어트 #종아리알
Thankyou BUBU : 저랑 오드리도 체형에 비해 굵고 알이 가득찬 종아리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던 적이 있어요. '종아리는 신의 영역일까?' '타고나야 되는 부위일까?'라는 생각까지 계속 들면서 포기하고 싶은 마음까지 가득했던 것 같아요. 그때 이 종아리라는 부위의 특이점을 잘 이해했더라면 그런 고민을 조금 덜 했지 않을까 싶어요. 그래서 오늘은 저희처럼 종아리 때문에 스트레스받고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영상을 준비해보았어요. 종아리를 빼기 위해서는 종아리라는 부위를 먼저 이해해야 해요. 종아리는 인간의 직립보행을 위해 우리 신체중에서 '가장 피로에 강한 근육'으로 진화했어요. 그래서 종아리는 이 피로도 측면에서 해결법을 접근해야 하는 것이 맞아요. 또한 다른 부위들과의 비율 측면에서도 중요한 부위이기 때문에 그것 또한 무시할 수 없어요. 무작정 운동하고 스트레칭하는 것보다는 이걸 알고 접근하셔야 종아리 다이어트에도 성공할 수 있어요. 영상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종아리는 미적 관점에서도 중요하지만 건강측면에서도 정말 중요한 부위에요. 이 영상을 보시는 분들 꼭 종아리 '건강 다이어트'에 성공하시길 바랄게요 -오&땅
얜띵 : 다리 떨면 종아리 알 생기나요..?
ᄂᄋ : 종아리 지방 빼는방법좀 알려주세요 땅끄부부님 안녕하세요, 코로나19사태로 인해 하체에 살이 무지막지하게 찐 한 확찐자입니다,, 원래는 정상이였던 다리가 계속 쉬고 먹고 하다보니 하체에 살이 엄청 찌더라구요.. 처음에는 허벅지만 살이 쪄서 뭐 별거 아니겠지 하고 넘어갔는데 별거 아닌게 아니였더라구요 요즘은 종아리에 살이 찌기 시작해서 살이 트고있어요.. 알은 없는데 살이 있거든요ㅠㅠ.. 종아리 얇아지는 운동을 계속 하고는 있는데 종아리 안 깊숙히 있는 알이 없어지는 느낌이 들지, 살이 빠지는 느낌은 전혀 들지 않아요ㅠㅠㅠㅠ,. 허벅지살은 조금씩 없어지고 있는데 종아리가 계속 찝니다.. 종아리 지방 제거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김해일 : 다리 운동 한다고 엄마께서 키 안큰다고 걱정하시는데 성장판에는 별 문제 없죠?
예짱 : 꼭 자기전에 해야하나요?

종아리 얇아지는 최고의 스트레칭 3가지

'신의 영역'이라고 불리우는 종아리살 어떻게해야 뺄 수 있을까요? 이 물음에 대한 답을 찾고자 이제까지 주변에서 내놓으라 하는 수 많은 '종아리 얇아지는 운동'들을 시도해 보았지만 결국에는 종아리에 자극을 주어 근육의 펌핑(혈액이 근육에 집중되어 부어오르는 현상)을 불러일으키고 결국에는 종아리살 빼기에 실패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물론 종아리 운동은 칼로리 소모와 더불어 해당 부위 근육을 매끄럽게 다듬어주는 효과가 있지만 지금까지의 실제적인 경험으로 '신의 영역' 종아리에 대한 답은 스트레칭에 있다고 내렸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종아리 얇아지는 최고의 스트레칭 3가지'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영상에서 소개시켜 드리는 스트레칭 순서와 대략적인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푸시 카프 스트레치 [종아리 살빼기1]
2. 포워드 밴드 [종아리 살빼기2]
3. 밴드니 마운틴 포즈 [종아리 살빼기3]

※ 영상을 따라서 동작을 30초씩 2세트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 하루 1~2번 하실것을 추천해 드리며, 자세TIP과 자주묻는 질문등은 댓글란에 업데이트해 놓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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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롱한그녀 : 신의 영역이라고 생각했던 종아리
물론... 원하는 부위가 빠지지 않는다면
'난 원래 이렇게 태어났나봐'
'난 안되나봐'
이렇게 스스로를 인정한지 39년.

저는 P자 종아리라
20대 땐
긴 양말만 신고 나가면 축구선수라고....

이게 빠지겠어?
쪼~~~ 끔 뭐 붓기 좀 덜하겠지
라고 생각하며 운동을 서서히 따라했었는데

바지 핏을 체크하는데....
쪼이던 종아리가 느슨하게 느껴져서
뭐 그러려니?. 했어요

그리고
엎드려 있는데 발찌가 풀린것 처럼
길~~ 게 내려오는 느낌?

깜짝 놀라서 뒤쪽 다리를 보니
발목부터 ㅅ 라인으로 내려오는 종아리라인
툭 튀어 나온 그 알이... 정말 어디갔는지 안보여요 어머나 세상에

제 인생 첨으로 운동 효과를 본것 같아요
저에게 늘 컴플렉스였던 다리였는데...
세상에 지금 너무 이쁜 라인이.. 될수가 있나요

힐 신어보고 몇번을 뒤태를 확인하고선
혼자 울컥 .,, 했어요

날씬! 허리!!
복!터!!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던 구호들
이제 더 크게 외치며 운동을 해야겠습니다

구호는 정말 신의 한수
아... 수많은 댓글처럼 저도 되는군요
정말 종아리 알 심하신 분들은
땅끄부부님의 영상은 믿고 따라하시라고
저도 목소리 높여 외치고 싶어서
이렇게 댓글 남깁니다

운동이 신난건 ... 두분 덕분입니다
2차 컴플렉스 팔뚝도 릴레이 갈꺼예요♥
박가영 : 저 안오면 좋아요,댓글 달아서 오게 해주세요ㅠㅠㅠ8/1
횽수 : 8.1
성혜 : 8월 1일
소금호랑이 : 2020. 08. 01
시작할게요.. 안 오면 불러주세요..ㅠㅠㅠㅠ

(ENG) 평생 가지고 살던 종아리알! 이 스트레칭으로 걸그룹 종아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바로시작(3:48)]

1. 내 종아리 근육은 왜 유독 발달 했을까
2. 왜 노력해도 그동안 해결이 되지 않았을까

옆으로 볼록하고 뒤로 툭 튀어나온 종아리알을 완벽하게 타격시키는
아프지만 효과좋은 걸그룹 종아리 스트레칭!


#종아리스트레칭 #다이어트 #이지은종아리스트레칭
이지은 다이어트 Jiny diet : 공통 댓글 질문 정리

-> 공통질문으로 알려드릴게 있다면 또 추가해서 올려두겠습니다 감사드려요! 기존 댓글중 답을 원하는 댓글에 좋아요를 눌려주시면 하트 많은 순으로 더 빠르게 답 드리겠습니다:)


Q. 몸이 굳어있어서 너무 힘들어요
A. 되도록 저와 같은 자세를 추천하지만 첫번째 동작도 하기 어렵다면 일어선 자세에 발 하나를 책상과 같은 높이에 올리고 동일하게 진행하셔도 됩니다

Q. 발등, 발목이 뻐근해요
A. 체형의 틀어짐으로 해당 부위가 다리와 마찬가지로 많이 굳어서 오는 통증이라 뻐근함을 즐겨주시면 되겠습니다 :) 이 부위가 잘 풀리기 위해 앞쪽 엄지발가락이 바닥에서 떨어지지 않게 붙이는 힘을 주면서 진행해주세요!

Q. 뒷허벅지가 더 아파요.
A. 종아리와 함께 뒷벅지 근육도 많이 굳으면 통증이 뒷벅지 먼저 올수 있습니다. 괜찮으니 천천히 해주다보면 자극이 종아리로 내려가요. 너무 굳어서 힘들다면 처음엔 A.B동작 까지 해주기!

Q. 무릎이 아파요.
A. 주변 근육이 굳어 무릎인대를 당기고 있어 많이 약해진 상태지만 오히려 주변 근육을 풀어야 무릎건강에도 좋아지니 과하지 않은 강도로 천천히 조금씩 오래 꾸준히 해주세요!

Q. 허리가 아파요.
A. 허리주변 근육이 아프다면, 골반의 후방경사 체형으로 햄스트링이 많이 굳었있고 동작시 햄스트링이 이완되면거 허리에 뻐근함이 느껴질수 있는데
쉽게 말해 요통이 부담스러운 통증이라면 처음엔 책상위에 다리를 올려두고 천천히 진행하시면 됩니다:)

Q. 어깨가 아파요.
A. 이미 어깨주변 근육의 과도한 긴장상태 + 동작시 아파서 본인도 모르게 승모근긴장 <- 으로 아픈거라 겨드랑이 버티는 힘을 주며 상체의 긴장은 풀면서 해주세요!



(3:48) 종아리 스트레칭 시작!
The pooh Winnie : The supporting leg is really tired
공듀님 : 이거 하면 신음나오고 눈물 나옵니다...
그래도 꾸준히 하는중..ㅎㅎ^..
하하하 : 다리가 잘 안펴져서 살살하고 있지만 종아리 안쪽이 3자였는데 1자로 되어가고 있어요!
박지원 : 7 31
8 1
8 2
8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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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아리살뺴는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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