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리복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제네시스 조회 3회 작성일 2020-08-01 23:02:23 댓글 0

본문

전직은행원이 단리 복리 한번에 정리해드립니다! 안보면 후회할껄? ㅣ 상품 추천까지!

BUSINESS MAIL: heeaeson@gmail.com
INSTA: straight.er
✒ Bruch : brunch.co.kr/@straighter
박현수 : 복리에도 월복리가 있고 연복리가 있잖아요 둘의 차이를 알고 싶어요
짱상TV : 영상보면서 궁금해졌는데요. 이자가 안붙는 펀드나 주식으로 복리마법을 누린다는 건 어떤 개념일까요?
Jimin Kim : 복리적금인줄 알고 종신보험을 들었어요.. 둘이 다른거 맞나요??ㅠㅠㅠ 8개월정도 20만원씩 넣었는데 환급금액이 2천원.. 하... 혹시 이거에 대해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ㅠㅠㅠㅠ
동근 : 그럼 다 복리하지 단리하는 사람은 뭔가요??
nasty dog : 현금은 단리고 부동산은 복리죠 떡볶이값이 8배오를때 부동산이 50배 오른다고 투덜대는 사람들이 왜 바보인지 깨달아야합니다

단리 vs 복리 - [조랩] 재테크 공부 #18

이번 영상에서는 단리와 복리의 차이에 대해 알아봅니다.
단리와 복리의 이자는 어떻게 계산하는지, 같은 상황에서 이자는 얼마나 차이가 있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 공부의 기술 : http://bit.ly/2wUlVzX

# 자기관리 : http://bit.ly/2Q7VMpv

# 재테크 공부 : http://bit.ly/2wNrakf

# 경제 공부 : http://bit.ly/2wSZRpg

----------------------------------------------------------------------

# '조랩'은?
- 조랩은 '조영표 진짜공부연구소'의 줄임말입니다. 조랩에서는 시험을 위한 공부가 아닌 인생을 위한 진짜 공부 콘텐츠를 다루고 있습니다. 재테크, 인문학, 자기관리 등 인생에 필요한 공부를 원하시는 분들은 '조랩' 채널을 구독해주시기 바랍니다.

----------------------------------------------------------------------

[ 인스타그램 ]
http://bit.ly/2Q1kaZN

[ 블로그 ]
http://bit.ly/2PA4ziz

[ 평생공부 ]
http://bit.ly/2Q3rfcg

[ 비즈니스 ]
E-mail : whdudvy@gmail.com

----------------------------------------------------------------------
하필이 : 연말에 돈 다빼서 다시 넣으면 이자도 원금이되서 단리도 복리랑 똑같음 별 차이 없음 ㅋㅋ
DJ Choi : 매번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궁금했던 부분인데 드디어 해결했네요.
혹시 투자나 펀드같은 수익성이 높은 상품도 다루는 영상도 제작하시는건가요? 너무 보고싶은데 한두개정도 밖에 올라오지않은거같아서 여쭤봅니다~ ㅎㅎ 6:4 정도로 돈을 분산해서 저축하려고 하거든요~ 저축6:투자4.
아무쪼록 응원합니다 !
김히어리 : 단리는 읽을때는 달리 라고 읽는 겁니다 ㄹ탈락 인거 모르십니까?
su min : 마침 단리복리 공부중이었는데 영상 감사합니다 :>

원리합계

http://mathjk.tistory.com
김아치 : 오늘시험인데 잘봤습니다
서원철 : 감사하므니다
오현아 : 어떻게 3개월 말하고 4개월 초하고 같게된건가요ㅠㅠ 며칠째 이부분을 계속 이해를 못하겠어요ㅠㅠ
묶년 : 감사합니다 썜 ㅠㅠㅠㅠㅠ
정성엽 : 이거 왜 이제 본거지 ;;

... 

#단리복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2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ydpmind.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