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라면저렴한곳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동네방네 조회 64회 작성일 2020-10-21 18:44:50 댓글 0

본문

왜 490원짜리 컵라면이 5400원짜리 컵라면보다 맛있죠...? 가격차이 11배나는 컵라면 비교리뷰 ㅋㅋㅋ [최저가vs최고가] 빅민

가격차이 11배나는거 실홥니까...?
초 고오오오오급 프리미엄 컵라면의 맛은 과연...?

#컵라면 #고급컵라면

▶빅민 TV 구독하기 링크: http://goo.gl/VwpRzM\\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bigmintv/
팬카페 - http://cafe.naver.com/bigmin
이지훈 : 0:00
Bion Su : 라면에 비브리오패혈증균이 퐁당~
악독한동무 : 빅민 수면 시간:10
빅민 공복 시간:6
빅민 폭시 시간:8
ㅎ.....
김수예 : 빅민 돼지 아님?
다키 : 3달이요? 1년동안 똑같은건 기분탓인가

300만개 팔린 300원 라면을 먹어봤습니다. 맛상무 Mukbang

괜찮아요. 그런데 라면까지 빈곤 할 필요가 있을까...
#민생라면#맛상무#이마트24

맛상무채널 구독하기
https://bit.ly/2K5aXjf
맛상무의 리뷰
https://bit.ly/2KDsH50
맛상무의 야외먹방
https://bit.ly/2K6Fm0S

광고및 문의시 : matsangmu@gmail.com
식칼 : 이런라면 진짜 필요로하는 사람들 많아요
300만게 팔린게 다 이유가있으니...
NoGunZ : 반대로 생각하면 저처럼 신라면에 건더기스프 빼고 먹는 사람에게는 오히려 딱인 제품같네요
Stellae : 아니 근데 400원이 없어서 저 라면 먹어야 할 사람들은 무슨 낙으로 사는걸까?ㅋㅋㅋㅋ
이성훈 : 님들이 저보다 맛도좋고 싸게 만들자신잇음 비판하세요?
책임 안지는 사람 : 반대로 이야기 하면 저 라면 맛이 기본적이니까 기타 재료를 잘 넣으면 더욱 훌륭한 라면만들수 잇다는 것 처럼 들리네요

단돈 400원짜리 신상 라면, 짜장라면을 사왔습니다.... 왜 저렴한 라면일수록 더 맛있을까? [400원 라면]

400원짜리 라면과 짜장라면까지 등장 ㄷㄷ
라면 점점 싸지는거 개꿀

▶빅민 TV 구독하기 링크: http://goo.gl/VwpRzM\\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bigmintv/
생방송하는곳 - https://www.twitch.tv/bigmin1524
악독한동무 : 3:28
???:100만원 ㅆㄱㄴ?
빅민:oh,ㅆㄱㄴ
김김동훈 : 응 거짓말
그림으로 만든브라키오도쿠스 : 0:08앗싸는 모르겟는데 아싸는알겟.....으으읍!!!!!!!!
박준수 : 민생당 국민의당 ㅋ
이준영 : 형이 외 여기서 나와?

... 

#컵라면저렴한곳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88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ydpmind.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